A/S 서비스 문의 1566-3990 / 구매 문의 010-8259-4778, 010-5822-4778 / 품질 문의 010-4128-3093

빈트

FAQ

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을 모았습니다.

  • Q

    먼지 센서 청소 방법 안내

    A
    1. 동작 중 전원 버튼을 눌러 대기 상태로 진입하게 합니다.

    2. 전원 플러그를 뽑고 전면 커버를 열어둔 상태에서 먼지 센서 커버를 열어 렌즈를 면봉으로 청소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필터 청소 방법 안내

    A
    1. 전면 필터는 흐르는 물에 청소를 하여 먼지를 제거한 후 그늘에 완전히 건조해 주세요.

    2. 탈취필터나 헤파 필터는 먼지 흡입기를 이용하여 먼지를 제거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필터 교환 방법 안내

    A
    1. 동작 중 전원 버튼을 눌러 대기 상태로 진입하게 합니다.

    2. 전원 플러그를 뽑고 전면 커버를 열어 필터를 교환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수돗물 사용을 권장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정수기 물이나 생수를 사용하면 안 되는 것인지)

    A
    1. 수돗물에 염소 성분이 있어 물이 오염될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2. 정수기 물이나 생수를 사용할 경우 장시간 경과 시 물이 오염될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제품 필터 없이 사용해도 되나요?

    A
    1. 제품의 정상적인 작동을 위해 제품에 필터를 반드시 장착해 주세요.

    2. 필터가 없는 상태에서 공기 청정, 가습 청정을 사용할 경우 제품이 정상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내부 FAN 청소 방법 안내

    A
    1. 작동 중 전원 버튼을 눌러 대기 상태로 진입하게 합니다.

    2. 전원 플러그를 빼고 뒷면 커버를 착탈한 후 팬 고정 패스트너를 오른쪽 방향으로 돌려 팬을 분리합니다.

    3. 분리된 팬을 부드러운 솔로 청소를 합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청정도 표시에 있는 바 라벨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A
    1. 청정도는 대기 중에 먼지, 담배 연기, 냄새 등에 반응을 하여 바의 상태가 변합니다.

    2. 바 LED가 5개이면 청정도가 좋은 상태, 바 LED가 1개이면 청정도가 안 좋은 상태입니다.

    3. 공기 청정 동작 중이며 디스플레이에 자동으로 표시된 경우 청정도의 바 상태에 따라 풍량이 자동으로 바뀝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수조의 변형이 있는데 왜 그런가요?

    A
    40도 이상의 뜨거운 물을 사용 시 변형이 가해질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제품에서 이상한 소리, 타는 냄새, 연기가 나요.

    A
    전원 플러그를 빼고 서비스 수리 기사 방문 요청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필터 점검 램프가 필터 교환을 했는데도 계속 들어와요.

    A
    필터를 교환한 후에 공기 제균+취침모드 키를 동시에 3초 이상 입력하여 띠리링 소리가 나는지 확인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물 교환 램프가 들어올 때 조치 방법 안내

    A
    1. 수조에 물을 비우고 물통에 물을 가득 채운 후 확인해 주세요.

    2. 공기 제균+꺼짐 예약 키를 동시에 3초 이상 입력하여 띠리링 소리가 나는지 확인해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공기가 나오는 입구에 무언가를 빠트려서 소리가 이상한 소리가 나요.

    A
    1. 토출구에 물건이 들어갔을 경우 전원 코드를 뽑고 뒷면 커버를 열어 팬을 분리하여 청소해 주세요.

    2. 뒷면 커버를 정확히 장착 후 전원 코드를 삽입하여 작동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먼지가 많이 있는데 빨리 없어지지 않아요.

    A
    1. 전면 커버를 열어 필터에 먼지가 많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먼지 센서 부위 커버를 열어 렌즈에 먼지가 많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제품 바닥에서 물이 새요.

    A
    1. 물통 뚜껑이 정확히 닫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수조에 물을 비우고 주변을 청소한 후 물통에 물을 담아 가습 청정 작동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현재 습도가 잘 변하지 않아요.

    A
    1. 습도 표시의 변화 단위는 5이며 현재 습도 기준 +-5%의 차이로 작동합니다.

    2. 습한 곳이나 온도가 높은 곳에 제품이 설치하면 습도가 잘 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물통에 물이 있는데 물 부족 램프가 들어와요.

    A
    물통 커버를 열어 수조에 물이 있고 하얀 스위치가 물에 떠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에러 (Er) 등 표시가 나타나고 제품 동작 버튼이 작동을 하지 않아요.

    A
    1. 디스플레이에 Er 표시가 되는 경우는 통풍구로 이물질이 들어가 모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발생합니다.

    2. 전원 플러그를 뽑고 뒷면 덮개를 열어 팬 안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뒷면 덮개를 정확하게 재장착하고 전원 코드를 꽂아 띠리링 소리와 함께 전원 버튼 상단에 LED가 켜지는지 확인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동작을 시킬 때마다 조작부 표시에서 뱅글뱅글 도는 모양이 나와요.

    A
    공기청정 가습기에 센서류들은 정확한 동작을 위해 예비 시간이 필요합니다. (약 1분 소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가습 청정을 동작시키는데 물통의 물이 줄어들지 않아요.

    A
    1. 가습 청정 키를 눌러 상단에 LED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물통 커버를 열었을 때 수조에 물이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수조에 물이 가득 차 있는 상태에서 1시간여 동안 가습 청정을 작동해 확인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이상한 냄새가 나요.

    A
    1. 수조 및 물통을 오랜 시간 청소하지 않을 경우

    2. 수돗물을 사용할 경우 수돗물에 함유된 염소 냄새

    3. 먼지 필터가 지저분할 경우

    4. 가습 필터를 청소하지 않을 경우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가습 운전이 되는지 확인이 어려워요.

    A
    1. 물통에 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수조에 물이 있고 하얀 스위치가 물에 떠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물통 커버가 정상적으로 닫혀 있고 가습 청정 버튼을 눌렀을 때 물 부족 표시가 되는지 확인해주세요.

    4. 물통/수조에 물이 있고, 가습 청정 버튼을 눌러 가습청정 키 위에 LED가 켜져 있으면 정상 작동합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먼지 덮개가 원상태로 복귀가 되지 않습니다.

    A
    1. 먼지 덮개를 사용자가 임의로 각도 조정을 하는 경우 복귀가 안될 수 있습니다.

    2. 전원 플러그를 빼고 먼지 덮개를 사용자가 닫은 상태에서 전원 플러그를 재삽입하여 동작 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제품 동작 소리가 불규칙하고 바람이 약하게 나와요.

    A
    1. 디스플레이 상에 "자동"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공기 청정 동작인지 가습 청정 동작인지 확인해 주세요.

    3. 공기 청정일 경우 청정도 그래프 변화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4. 공기 청정일 경우 청정도 그래프가 5이면 풍량 1로 동작, 그래프가 2이하면 풍량 4단계로 작동합니다.

    5. 가습 청정일 경우 습도가 44% 미만이면 풍량이 자동 4단계로 작동합니다.

    6. 가습 청정일 경우 습도가 45%~54% 범위이면 풍량이 자동 3단계로 작동합니다.

    7. 가습 청정일 경우 습도가 45%~54% 범위이면 풍량이 자동 3단계로 작동합니다.

    8. 가습 청정일 경우 습도가 55% 이상이면 풍량이 자동 1단계로 작동합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조작부에서 dr이 나타나고 제품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A
    1. 전면 커버, 물통 커버 정상적으로 닫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전원 플러그를 재삽입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제품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A
    1. 전원 플러그가 정상적으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뒷면 커버의 나사가 정확히 조여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전원 버튼 위에 LED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4. 디스플레이에 dr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5. 전면 커버, 물통 커버 정상적으로 닫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6. 디스플레이에 Er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