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서비스 문의 1566-3990 / 구매 문의 010-8259-4778, 010-5822-4778 / 품질 문의 010-4128-3093

빈트

FAQ

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을 모았습니다.

  • Q

    가습필터 청소 방법 안내

    A

    수조 안의 가습 필터는 흐르는 물에 청소를 하여 먼지를 제거한 후 그늘에 완전히 말려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가습필터 교환 방법 안내

    A

    1. 운전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눌러 대기 상태에서 제품과 수조를 분리해 주세요.

     

    2. 수조 안에 가습 필터를 교체해 주세요.

     

    3. 가습필터는 빈트 홈페이지 또는 전화(010-5822-4778)로 신청해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플라즈마 이오나이저가 동작하는지 확인하기 어려워요.

    A
    1. 수조에 물이 적당량이 있는 상태에서 제품을 운전 시킬 경우 10초 후에 플라즈마 이오나이저가 자동으로 동작합니다.

    2. 이오나이저가 동작할 경우 전면 조명의 물방울 모양이 푸른색에서 붉은색으로 변합니다.

    3. 수조에 물이 적당량이 있는 상태에서 2시간 10분마다 20분 주기로 자동 동작합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수돗물 사용을 권장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정수기 물이나 생수를 사용하면 안 되는 것인지)

    A
    1. 수돗물에 염소 성분이 있어 물이 오염될 경우를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2. 정수기 물이나 생수를 사용할 경우 장시간 경과 시 물이 오염될 수 있어 수돗물 사용을 권장합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가습필터 없이 사용해도 되나요?

    A
    1. 제품의 정상적인 동작을 위해 제품에 필터를 반드시 장착되어야 합니다.

    2. 필터가 없는 상태에서는 정상적으로 실내 가습이 되지 않습니다.

    3. 필터는 연 1회 새것으로 교환해 주세요. 

    4. 빈트 홈페이지 또는 전화(010-5822-4778)로 신청해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내부 FAN 청소 후 조립 방법 안내

    A
    1. 분리된 팬을 삽입하고 팬 고정 파스너를 왼쪽 방향으로 돌려 단단히 고정시켜 주세요.

    2. 제품과 수조를 정확히 안착시켜 주세요.

    3. 전원 코드를 삽입하여 띠리링 소리와 함께 전원 버튼 상단에 LED가 켜지는지 확인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내부 FAN 청소 방법 안내

    A
    1. 제품 운전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눌러 대기 상태로 전환한 후 제품과 수조를 분리해 주세요.

    2. 제품 본체의 전원 잭을 제거한 후 팬 고정 파스너를 오른쪽으로 돌려 분리해 주세요.

    3. 분리된 팬을 부드러운 솔로 청소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수조의 변형이 있는데 왜 그런가요?

    A
    40도 이상의 뜨거운 물을 사용 시 변형이 가해질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제품에서 이상한 소리, 타는 냄새, 연기가 나요.

    A
    전원 플러그를 빼고, 아래 A/S에 문의해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제품을 운전시키는데 물통의 물이 줄어들지 않아요.

    A
    1. 제품과 수조를 분리하여 가습 필터가 수조 안에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2. 수조 안의 가습 필터에 먼지가 많이 쌓여 있는지 확인 후 청소해 주세요.

    3. 제품의 팬이 정상적으로 회전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가습 운전이 되는지 확인이 어려워요.

    A
    1. 이 제품은 가습 필터에서 흡수된 물을 팬을 동작시켜 가습하는 자연 기화 방식으로 수분 입자가 작아(0.1~0.4nm)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2. 수조에 물이 채워져 있고 팬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면 가습 운전은 정상적으로 되는 것입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제품 동작 소리가 불규칙하고 바람이 약하게 나와요.

    A
    1. 제품과 수조를 분리하여 가습 필터에 먼지가 많이 쌓여 있는지 확인해 보고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2. 취침 버튼 상단 LED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취침 운전일 경우에 가습량 1단계로 동작해서 풍량이 적습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물 보충, 물 넘침 LED가 켜져 있을 경우

    A
    1. 물 보충 LED가 켜져 있을 경우

    물 수위가 일정 수위로 내려가면 물 보충 LED로 알림 표시가 됩니다.

    급수 포켓을 열고 물을 공급하거나 수조에 물을 채워 주세요.


    2. 물 넘침 LED가 켜져 있을 경우

    수조에 물이 많이 채워진 상태이며 정상적으로 가습 운전 동작합니다.

    제품 운전을 통해 가습이 진행됨에 따라 물이 줄어들며 정상수위 수준으로 물이 줄어들면 LED가 꺼집니다.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이상한 냄새가 나요.

    A
    1. 수조를 오랜 시간 청소하지 않을 경우에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수조는 주 1회 이상 청소해주세요.

    2. 수돗물에 함유된 염소 냄새가 일부 날 수 있습니다.

    3. 오랜 시간 동안 가습 필터를 청소하지 않아 먼지가 많은 경우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4. 주 2회 이상 가습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
  • Q

    제품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A
    1. 어댑터 AC 플러그가 콘센트에 삽입되어 있고 제품에 전원 공급 선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2. 제품 본체와 수조가 정확히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3. 전원 버튼을 눌렀을 때 띠리링 부저음이 울리면서 전원 버튼과 가습 측에 LED 켜져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A/S 서비스 문의 : 1566-3990